하 나나 고압세척기

시계 촘스토리 디지털 탁상시계 센서라이트02
2% 5,000원에서
4,86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촘스토리 디지털 탁상시계 센서라이트02 상품구매


좋아요 | 도착후 첨 봤을때 외관이 예전에 다이소에서 5천원 주고 산것과 똑같아서 놀랐습니다 비교해봤는데 큰 차이는 못느끼겠네요 위에것이 다이소 아래가 이번에 구입한 제품입니다.
불을 켰을때 다이소것은 흰불빛 새로산것은 파란불빛에 가깝고 사진상으론 아래가 더 환해보이지만 실제로 어둠속에서 볼땐 다이소 제품이 더 환했습니다 지금 보니 알람 모양이 조금 다르네요.개인의 차가 있으니 감안하시길 바랍니다


작지만 있을 기능은 다 있는 탁상 시계 | 잘때 옆에 두고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자다가 시계 보려면 불을 켜야 하는데
이 탁상시계는 불빛도 들어오고 좋네요

작지만 있을 기능들은 다 갖추고 있습니다
알람도 잘되요
윗부분에 전체적으로 큰 버튼이 있어서
그거 누르면 액정이 불빛이 들어옵니다

액정을 정면이나 위 아래에서 보아도
안보이거나 하진 않아요

프레임 컬러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화이트 색상이 제일 깔끔해 보여서 화이트로 골랐어요

무게도 가볍습니다
뒷면에 여러가지 기능 버튼들이 빼곡히 있어요

12,24시간제 둘 중에 고를 수도 있어서
그게 특이하네요.

설명서가 없어도 뒷면 보면 그냥 어려움 없이
모든 기능 조작이 가능하더라구요

중국산이어서 금방 망가지면 어쩌나 고민했는데
지금 거의 반년동안 아무 문제 없이 쓰고 있어요


저렴한 가격에 깔끔하고 기능도 탄탄. 퀄리티는 약간.. | 저렴한 가격에 예쁜 탁상시계 찾다가 딱 제가 원하던 디자인에 크기고 가격도 저렴해서 샀어요!
특히 쿠팡 로켓배송되서 너무 좋았어요.
생각보다 좀 싸보이기는 했는데 화이트컬러라 깔끔해보고이고 예뻐요.
조작은 쉬워서 설명서 안보고 바로바로 다 맞췄습니다.
광시야각이 안되서 좀 뿌얗게 보이기는 하지만 정면에서 보면 잘 보이고 심한편은 아니예요.
자기전에 시간보느라고 휴대폰 보는거 불편해서 빛은 원할때만 들어오는거 사기를 원했는데 이게 딱 그랬어요.
LED는 필요없고 건전지여서 더 좋았구요.
시간뿐만아니라 날짜, 온도도 나와서 가격대비 최고예요.
그리고 센서등도 있어서 굳이 버튼을 안눌러도 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하지만 저는 자기전 빛에 예민해서 센서 기능은 꺼놨어요.
그리고 라이팅 버튼 누르면 밤에 생각보다 빛이 밝아서 휴대폰 보는거랑 똑같이 눈부십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센서기능 켜놓으면 은은하니 보기 좋은거같아요…
근데 센서기능 켜놓으면 건전지 빨리 닳을까봐 밤에만 켜놓습니다…

알람소리는 처음에는 띠-띠-띠- 하다가 점점 띠띠띠-하는 소리가 빨라집니다. 알람소리 적당하고 좋아요!

저렴한가격에 깔끔한디자인! 고민하지 말고 사세요!

+사용하다가 알람기능을 켜놔도 안되고 디스플레이에도 알람표시가 안떠서 제 제품이 불량인걸 알고 이틀 후에 교환신청했습니다. 다행히 쿠팡에서 교환신청도 빨랐고 별 절차도 없어서 다행이였고, 교환받은 제품은 다행히 정상이였어요.
제품이 저렴한탓에 제품 질은 그렇게 좋은건 아닌거같아요… 얼마나 쓸지도 잘 모르겠는데 오래 쓸 수 있으면 좋겠네요.
혹시 불량제품 받으셨다면 문의해놓고 답장 안왔어도 얼른 교환될때 교환신청해서 교환받으세요. 문의 했는데 답변이 늦네요… 그래도 쿠팡에서 자체적으로 교환과정을 빠르고 쉽게 제공해줘서 정상제품으로 잘 받았네요^^

저처럼 알람기능 안되시는 분들도 있을거같아서 사진 추가하는데 알람기능 켜놓으면 종모양이랑 Zz 모양이 디스플레이어에 떠야해요!

+++현재 1년넘게 고장없이 잘 사용중인데 건전지가 이상한건지 모르겠지만 제대로 설정해놔도 언제부터 자꾸 시간이 +2,3분 정도 더 빨리가있더라구요 몇분차이는 별로 크지는 않다만… 바쁜 아침같은 경우에는 약간 시간보고 놀랄때도 있어요…! 이러다가 고장나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해서요 | 밤에 램프기능으로 시간확인도 되고, 알람기능도 있다해서
저렴한가격에 실용적이겠다싶어 주문했는데 그냥그냥 쓸만은한데
아주 만족스러운건아님. 밤에 잠깐 눈떴을때 방안을 채우고 있는 환한 불빛땜에 잠이 깰수도 있음.그냥 조명기능 겸용으로 쓸거면 괜찮은데
민감한 분들은 취침시 시계를 뒤로 돌려놓고 자는방법도…
화면이 LCD액정이라 눈부심이 불편함.대신 처음보다 건전지가 닳을수록 불빛도 조금씩 어두워 진다는 점!
일단 숫자는 큼지막해서 왠만큼 시력이 나빠도 잘보일것같아 그건 장점인데,사용설명서가 좀…마음에 안든다.
박스개봉하고 시계를 꺼냈더니 설명서라고 조그만 종이한장 들어 있는데 앞면은 영문,뒷면은 한문…빽빽하게 많이도 적혀 있긴한데 해석이 안되면 뭐라는지ㅠㅠ.. 게다가 글씨는 또 왜 그리도 작은지..
요즘은 사십 중반쯤만 되어도 노안이 슬슬 찾아와
작은 글씨 보기도 불편한데
글자가 깨알같아 한글이어도 읽기 힘들었을 듯~~
시계뒷면 버튼들마다 표기돼있는 알파벳 년도 시,분,요일등 그것만 보고
눌러보니 시간은 맞춰졌는데 알람은 또 어찌 맞추라는건지?ㅠ
자세히 들여다 보니 알람 이라는 약자가 있어 혹시나 해서 버튼을 그쪽으로 옮겨 놓고 다시 시,분을 맞췄더니 설정됨.
시계들이 기능이 비슷하고 간단하지만 한글 설명서라도 들어 있으면 좋았을텐데 그게 좀 아쉽다.
젊은층들은 그냥 쓰겠지만 연령대가 있으신 분들은 주변의 도움을
조금 받아야 시계를 제대로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다.
그래도 가격이 저렴한 편이니 아쉽지만 만족 해야겠다.


예쁘고 실용적이니 이보다 좋을 수 없다. | 베이비시터 이모님 요청으로 주방에 탁상시계를 하나 놓았어요. 이왕이면 시간 외에 다른 기능도 있었으면 좋겠다 싶었죠. 그래서 날짜와 온도, 알람 기능이 있는 제품을 선택했어요. 사실 미세먼지 센싱기능이 있으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그만큼 가격도 올라갈 것이기에 차라리 전용장치를 별도 구입하는 게 나을 것 같았어요. 이미 온습도계가 있어 습도까지 파악되면, 기존의 온습도계를 사용할 필요가 없었겠지만 가성비 감안해서 가장 훌륭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물론 나중에 알았지만 제품명 뒤에 번호를 바꾸면, 다양한 형태(와 살짝 더 비싼 가격)의 디스플레이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가격대는 다들 훌륭한 편이니 취향에 맞게 고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알람과 스누즈 기능 외에 빛을 감지하는 기능이 있어서, 밤에 너무 밝지 않고 은은한 조명을 켤 수 있어 눈부심이 적은 게 장점이네요. (새벽배송으로 출근 전에 설치하자마자 찍은거라, 실내온도가 아닌 실외온도로 되어 있어요. 기능에 문제는 없어요.)


촘스토리 디지털 탁상시계 센서라이트02 상품구매


The post 기능은 촘스토리 디지털 탁상시계 센서라이트02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기능은 촘스토리 디지털 탁상시계 센서라이트02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